Beyond Moving How People Live Better

생생한 고객 후기

MOVJET

신혼이사 추천추천

저는 이번에 결혼하고 처음으로 신혼집으로 이사를 했어요. 솔직히 이사라는 게 얼마나 힘들겠어~ 생각했거든요. 근데 신랑이랑 둘이 짐을 싸다가 깨달았습니다. “아, 이건 사랑으로 해결될 게 아니다…”

첫날부터 박스가 터지고, 옷장은 안 빠지고, 냉장고 뒤에서 먼지가 폭탄처럼 나오고… 결국 신랑이랑 둘 다 표정이 점점 굳더니 나중엔 서로 눈도 안 마주치더라고요. 😂 그러다 친구한테 하소연했더니 무브제를 추천해주더라고요.

사실 저는 ‘그냥 포장이사랑 뭐가 달라?’ 싶었는데, 상담부터가 달랐어요. 저희 둘이 싸운 이유까지 들어주시면서 “그건 충분히 그러실 수 있어요. 저희가 해결해드릴게요.”라고 하시는데 눈물이 핑…

이사 당일엔 정말 영화처럼 진행됐어요. 저랑 신랑은 그냥 옆에서 커피 마시면서 구경만 했고, 저희가 막막했던 가구 배치도 디렉터님이 센스 있게 제안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주방 정리가 진짜…! 결혼하고 첫날부터 주방이 요리 프로그램 세트장이 돼 있더라고요. 수저, 그릇, 조미료까지 정갈하게 정리돼 있어서 보는 순간 “아… 이래서 돈을 쓰는구나” 싶었어요.

무브제 덕분에 신랑이랑 사이도 다시 좋아졌고요. 둘 다 몸살 날 뻔했는데, 하나도 안 아프고 호텔처럼 깨끗한 집에서 첫날밤을 맞이했어요. 솔직히 가격은 조금 부담되긴 했는데, 제가 다시 이사를 한다면, 아니 친구가 이사한다고 하면 무조건 추천할 거예요. 진짜 이사하다가 사랑을 잃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꼭… 무브제 하세요.

위로 스크롤

무브제 디렉터를 통해 1:1 상담을 받아보세요!

btn-fill@3x